■ 아우크스부르크
아우크스부르크는 지난 시즌 15위로 간신히 잔류했다. 시즌 중반 슈미트 감독 부임한 이후에도 별다른 상승세를 타지 못했지만, 슈미트를 다시 한 번 신임했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 팀의 핵심 센터백 마틴 힌테레거를 이적시켰기 때문에 또다시 잔류를 둔 경쟁을 펼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리그 11경기에서 2승 4무 5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헤르타베를린
헤르타베를린은 지난 시즌 11위로, 시즌 초반의 강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중하위권으로 떨어지고 말았다. 올 여름 안테 코비치가 새 감독으로 부임했으며, 발렌티노 라자로를 인터밀란에 넘겼으나 도디 루크바키오를 영입하며 그 자리를 대체했다. 리그 11경기에서 3승 2무 6패 기록. 핵심 미드필더 아르네 메이어가 시즌 내내 결장하고 있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헤르타베를린이 1승 1무로 앞섰고, 아우크스부르크 홈에서 헤르타가 4-3으로 승리한바 있다. 아우크스부르크는 평균 2.2실점으로 올 시즌 내내 수비조직력 유지에서 문제를 보이고있고, 이들의 수비진을 건드릴 수 있는 중위권 이상의 팀들을 상대로는 크게 고전하며 화력에서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헤르타는 비록 원정에서 1승 2무 3패로 썩 좋지않지만, 전방 압박을 통해 빠른 역습을 나서는데 능한 팀이기 때문에 아우크스부르크의 실책을 득점으로 연결시킬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헤르타베를린의 승리를 예상한다.
헤르타베를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