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9:00 디트로이트 vs 올랜도
조회수 : 101 | 등록일 : 2019.11.26 (화) 01: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용택은퇴해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의 힘겨운 행보가 이어지고 있다. 직전경기 상대였던 밀워키 벅스를 맞아 대패하며 연승에 실패했다. 블레이크 그리핀이 백투백 영향으로 휴식을 취한 데다 외곽도 터지지 않았다. 다행히 그리핀은 이 경기를 통해 복귀할 전망. 올랜도 매직을 상대로 가져갈 수 있는 강점은 역시나 골밑이다. 안드레 드루먼드의 골밑 장악력은 그야말로 무시무시한 수준. 벤치 자원들도 미세하게나마 살아났다. 마키프 모리스를 필두로 크리스찬 무드, 쏜 메이커, 데릭 로즈가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주전으로 올라선 랭스턴 갤로웨이는 헐거워진 올랜도의 퍼리미터 수비를 어느 정도 공략할 수 있을 전망.

 

3연승 후 2연패 늪에 빠진 올랜도다. 부상 이슈가 가장 큰 문제다. 니콜라 부세비치, 애런 고든이 부상으로 빠지면서 인사이드 경쟁력이 많이 약해졌다. 모하메드 밤바, 켐 버치, 조나단 아이작이 많은 시간을 얻고 있지만 무용지물. 알 파룩 마미누는 올랜도 매직 이적 후 죽을 쓰고 있다. 결국 외곽 자원들의 부담이 너무 커졌다. 에반 포니에가 헤비 볼 핸들러의 역할을 잘 해주고 있지만 다른 선수들은 죄다 미덥지 않다. 테렌스 로스의 폭발력이 줄어들었고 마켈 펄츠, DJ 어거스틴은 기복이 심하다. 디트로이트의 약한 1선을 공략할 만한 힘이 열어진다.

 

디트로이트 입장에서 올랜도의 부상 이슈는 크나큰 호재일 수밖에 없다. 드러먼드, 그리핀이 인사이드를 쉽사리 공략할 수 있을 전망, 백코트 경쟁력도 밀리지 않는다. 원정에서 6전 전패로 약점이 뚜렷한 올랜도이다. 디트로이트의 승리를 추천한다.

 

 

 

 

 

 

디트로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