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렉산드리아 (우크라이나 프리미어리그 5위 / 선수단 가치 : 11.00m 유로)
최근 리그 4경기 연속 패하지 않으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하지만 유로파리그에서는 4경기 연속 승리하지 못하며 분위기가 좋지 않다. 리그에서 1경기 당 1.2골을 넣고 있는 공격진이 유로파리그에서도 평균 1.25골을 넣으며 골 감각을 유지하고 있다. 1골도 뽑아 내기 힘들 것으로 예상됐지만 시탈로(ST, 4경기 1골)와 베즈보로드코(ST, 2경기 1골)가 최전방에서 득점에 성공한 점이 긍정적이다. 하지만 골을 넣은 시탈로가 부상이기 때문에 베즈보로드코에게 득점을 의존하는 수밖에 없다. 자데라카(RM, 1경기 1골)는 12분을 뛰고 골을 만들었지만 볼프스부르크의 수비력은 엄청나고, 이번 경기에서는 득점을 기대하기 힘들다.
리그에서 1경기 당 0.93실점밖에 내주지 않던 수비진은 유로파리그에서 평균 1.75실점을 내주며 무너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수비진이 유로파리그 수준을 감당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고, 흐레치쉬킨(CDM, 4경기 1도움)의 강한 압박을 통한 1차적인 수비를 제외하면 4백의 수준은 재앙과도 같다. 이런 수비진으로는 절대 볼프스부르크의 공격을 막을 수 없다.
■ 올렉산드리아 예상라인업
베즈보로드코
샤스탈 – 코발레츠 – 자데라카
흐레치쉬킨 – 바나다
미로시니첸코 – 바볼로 – 두브라 – 루치케비치
판키프
■ 올렉산드리아 결장정보
시탈로 (ST / 주전 선수 / 부상)
■ 볼프스부르크 (분데스리가 7위 / 선수단 가치 : 233.45m 유로)
지난 프랑크푸르트 원정에서 2-0 승리를 따내며 4경기 연속 무승행진에서 탈출했다. 하지만 유로파리그에서는 3경기 연속 승리하지 못하고 있다. 리그에서는 1경기 당 1.08골밖에 넣지 못하고 있지만 유로파리그에서는 평균 1.75골을 넣으며 득점력이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리그에서 6을 넣고 있던 베그호스트(ST, 4경기 1골 1도움)가 1골에 그치고 있는 점은 아쉽지만 윙어들의 결정력이 좋다. 게다가 아놀드(CM, 4경기 1골 3도움)의 정확한 패스는 충분히 2골 이상을 만들어낼 수 있는 원동력으로 꼽히고 있다.
리그에서 1경기 당 0.83실점밖에 내주지 않으며 완벽한 수비력을 선보이고 있는 수비진은 유로파리그에서 평균 1.75실점을 내주며 무너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3백 중 티서란드(CB, 4경기 1도움)를 제외한 다른 선수들의 활약이 미비하고, 특히 브룩스(CB)는 유로파리그에서 단 1경기도 뛰지 않으며 의문을 자아내고 있다. 노체(CB, 4경기)가 아닌 브룩스가 선발로 나서야 한다.
■ 볼프스부르크 예상라인업
메흐메디 – 베그호스트 – 브레칼로
루실론 – 길라보기 – 아놀드 – 윌리엄
브루마 – 브룩스 – 티서란드
카스틸스
■ 볼프스부르크 결장정보
클링거 (GK / 후보 선수 / 부상)
카마초 (CDM / 후보 선수 / 부상)
■ 코멘트
양 팀의 전력 차이가 너무 심하게 난다. 아무리 볼프스부르크의 최근 흐름이 좋지 않다고 하더라도 올렉산드리아를 꺾지 못할 수준은 아니다. 양 팀의 지난 맞대결에서는 볼프스부르크가 홈에서 3-1 승리를 따냈고, 이번 경기에서도 볼프스부르크가 우위를 점할 것으로 보인다. 원정 경기임을 감안했을 때 오버(2.5점 기준)가 넘는 득점은 나오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볼프스부르크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볼프스부르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