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0:00 번리 vs 크리스탈펠리스
조회수 : 90 | 등록일 : 2019.11.30 (토) 13: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느바초고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번리는 지난 시즌 수비조직력 유지에 실패하며 시즌 15위로 부진. 션 디쉬 감독 체제를 유지하며 다시 한 번 잔류에 도전한다. 전력에 큰 변화를 두지않은 번리지만, 스트라이커 제이 로드리게스를 영입하며 공격력 보강에 초점을 맞췄다. 리그 13경기에서 5승 3무 5패 기록. 수비형 미드필더 애쉴리 웨스트우드가 징계로 결장한다.

 

■ 크리스탈팰리스

크리스탈팰리스는 지난 시즌 12위를 기록하며 후반부에 무서운 집중력을 보였던 팀이다. 후반부만큼의 경기력을 시즌 내내 이어갈 수만 있다면 중상위권 진출도 충분히 가능해 보이는 모습. 팀의 핵심 자원으로 떠오른 라이트백 애런 완-비사카를 맨유로 이적시킨 것을 제외하면 로스터에 큰 변화는 없었다. 리그 13경기에서 4승 3무 6패 기록. 풀백 조엘 워드가 결장할 가능성이 높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크리스탈팰리스가 모두 승리. 번리는 최근 2경기 모두 3-0으로 완승을 챙겼고, 어려운 원정일정에서도 크리스 우드-애슐리 반스 등이 종종 만회득점을 잘 올려주고있기 때문에 홈에서의 세트피스 득점력은 좋은 편이다. 크리스탈팰리스는 최근 5경기에서 리그 최상위 팀들만을 상대하며 모두 멀티실점을 허용, 1무 4패에 그쳤다. 상대가 너무 강했을 뿐, 크리스탈팰리스의 경기력이 이 정도 성적에 머물 정도로 좋지않은 것은 아니며, 특히 자하-아예우 등 스피드와 기술을 갖춘 자원들이 번리의 수비진을 잘 공략해낼 수 있기 때문에 최근의 경기력과는 다른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을 것. 크리스탈팰리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크리스탈펠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