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12:30 LA클리퍼스 vs 워싱턴
조회수 : 97 | 등록일 : 2019.12.02 (월) 17: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용택은퇴해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LA 클리퍼스와 워싱턴 위저즈가 1승을 놓고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한 판 대결을 벌인다. 원정 3연전을 마치고 홈으로 돌아온 상태. 하지만 직전경기는 아쉬웠다. 샌안토니오 스퍼스 원정에서 패하며 7연승을 마감하고 말았다. 상대 사이즈, 변화된 라인업에 적응하지 못한 채 야 투가 흔들리고 말았다. 그러나 여전히 공수 짜임새, 로스터의 힘은 워싱턴을 압도할 수 있다. 패트릭 베벌리를 축으로 폴 조지, 카와이 레너 드가 이끄는 1선 수비는 브래들리 빌, 아이재아 토마스, 이쉬 스미스를 괴롭히기에 부족함이 없다. 이비차 주바치가 이끄는 골밑 생산력도 든든한 상황, 직전경기에서 극도로 부진했던 카와이, 조지의 원투 펀치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워싱턴 위저즈 원정 4연전을 앞두고 있다. 앞서 열린 3경기 성적은 1승 2패. 날카로운 공격력이 강점이지만 최근 패한 3경기 모두 100점 대로 막히고 말았다. 강팀들 특히 수비력이 좋은 상대들을 만나 공격이 묶였다. 클리퍼스 역시 수비력이 뛰어난 팀, 공격에 치중한 나머지 수비는 신경쓰지 않고 있고 있다. 평균 실점 부문 플찌일 뿐만 아니라 수비 레이팅도 30개 팀 가운데 30위다. 평균 121.1점을 헌납하는 수 비력으로는 클리퍼스의 창을 막아내기 힘들다. 막강 벤치를 이끌었던 CJ 마일스의 시즌 아웃 부상도 아쉬움을 남긴다.

 

탄탄한 전력을 자랑하는 클리퍼스다. 루 윌리엄스, 몬트레즐 해럴이 나서는 벤치의 힘은 상대를 압도하고도 남는다. 반면, 각종 수비 지표에 서 꼴찌에 처져 있는 워싱턴은 피로도마저 쌓였다. 빌에 대한 의존도도 너무 높다. 워싱턴의 대패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LA클리퍼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