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30 첼시 vs 애스턴빌라
조회수 : 116 | 등록일 : 2019.12.04 (수) 13: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스틴파워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첼시는 지난 시즌 사리 감독을 야심차게 영입했지만, 리그 3위에 머무르며 원하는 성과를 달성하지 못했다. 사리 감독 대신 첼시의 전설 램파드가 새롭게 부임했고, 코바시치 영입과 같이 긍정적인 수식도 있었지만 팀의 슈퍼스타 에당 아자르를 레알 마드리드에 내줬다는 점이 뼈아프다. 리그 14경기에서 8승 2무 4패 기록. 뤼디거가 결장하고 있다.

 
애스턴빌라는 승격팀으로, 승격팀치고는 자금 상태가 좋은 팀 중 하나다. 지난 시즌 팀을 승격시킨 딘 스미스 감독 체제를 유지. 상당한 야심을 가진 애스턴빌라는 이번 여름이적시장에 웨슬리-더글라스 루이스-엘 가지 등을 영입하며 전력보강에 힘썼다. 리그 13경기에서 4승 2무 7패 기록. 주전 중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첼시가 최근 맨시티, 웨스트햄 상대로 패하긴 했지만, 이전까지 리그 6연승에 성공했을 정도로 공수 밸런스가 잘 갖춰진 경기력을 보여왔다. 직전 웨스트햄전에는 높은 점유율과 많은 득점찬스들을 득점으로 연결시키지 못했지만, 홈에서 실점률이 낮은 편이기 때문에 연패에 큰 영향을 받지는 않을 것. 애스턴빌라가 최근 웨슬리-맥긴 등의 득점력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이들의 측면공격이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는 있겠지만, 원정에서 1승 0무 5패, 1.5득점/2.2실점으로 상대 역습에 취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첼시 원정에서도 큰 차이를 보이지는 못할 것. 
 
 
 
 
 
 
 
첼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