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3:00 아미앵 vs 랭스
조회수 : 93 | 등록일 : 2019.12.04 (수) 13: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해월운봉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아미엥은 지난 시즌 15위로, 클럽의 규모를 감안하면 나쁘지않은 순위로 잔류에 성공했다. 37살의 젊은 루카 엘스너가 새롭게 감독으로 부임했지만, 정작 구단은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도 눈에 띄는 보강을 이뤄내지 못했다. 리그 15경기에서 4승 4무 7패 기록. 주전 윙어 귀라시와 오테로가 결장한다.

 
스타드 랭스는 지난 시즌 승격팀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좋은 기록으로 올 시즌 기대를 밝혔다. 귀온 감독 체제를 유지한 랭스는 올 시즌에도 지지않는 축구를 컨셉으로 패배를 최소화하는 경기력을 보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리그 15경기에서 5승 6무 4패 기록. 팀내 득점 1위 스트라이커 디아, 레프트백 코난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아미엥이 1승 1무로 앞섰고, 홈에서는 4-1로 승리했다. 아미엥은 강력한 카운터 어택으로 기반으로 귀라시, 카쿠타 등 빠른 선수들을 잘 활용하고 있다. 다만, 이번 경기 귀라시(부상)와 오테로(징계) 모두 결장이 확실시되고 있고, 최근 리그 3경기 연속 3실점 이상 허용하며 패배를 허용하고있기 때문에 상대 역습에 무너지는 빈도가 너무 높다. 랭스는 원정에서도 3승 1무 3패로, 선취득점시 이를 지키는 수비의 힘이 좋은 팀. 아미엥이 역습기회를 잘 살리지 못한다면, 랭스에 실점을 허용한 뒤 또다시 무너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스타드랭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