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가 새크라멘토 킹스를 만난다. 휴스턴 로케츠와의 홈경기에서 대역전승을 일궈낸 샌안토니오다. 반등을 노리고 있는 상황. 하지만 좀처럼 연승이 없다. 강팀들을 종종 잡아내며 저력을 보이고 있지만 한계가 분명하다. 라마커스 알드리지도 계속해서 결장하고 있는 상황. 더마 드로잔이 득점을 이끌고 있지만 힘에 부치는 기색이 역력하다. 최근 들어 로니 워커 3세가 깜짝 활약을 통해 외곽 공격을 책임지겠지만 꾸준함은 현저히 떨어진다. 다행히 패티 밀스, 데릭 화이트, 루디 게이 등 롤 플레이어들의 활약은 나쁘지 않다. 야콥 퍼들의 수비력도 일품.
새크라멘토도 반등이 필요하다. 최근 1승 4패로 상승세가 멈춘 상황. 1선 수비가 뚫리면서 전체적인 팀 디펜스에서 한계를 드러내고 있다. 디애런 팍스의 결장 공백이 조금씩 드러나는 상황. 버디 힐드도 기복이 부쩍 심해졌다. 부상도 새크라멘토를 괴롭히는 요소 가운데 하나다. 주전 1번으로 나서고 있는 코리 조셉이 허리, 보그단 보그다노비치는 무릎 부상으로 이 경기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접전 상황에서 아쉬움을 드러내는 약점이 더욱 도드라질 전망. 여기에 시즌 원정 성적은 겨우 3승 8패에 불과하다.
흐름 예상
알드리지의 공백을 메우고 있는 샌안토니오다. 특유의 끈질긴 수비, 적극적인 움직임으로 골밑 약점을 최소화하고 있다. 허약한 수비력으로 일관했던 백코트도 안정을 되찾았다. 지난 시즌 맞대결에서 3전 전승을 거둔 새크라덴토라 해도 이전까지 14연패로 유독 스퍼스에 약점 을 내보였고 부상 공백도 큰 편이다. 샌안토니오의 승리를 추천한다.
샌안토니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