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4:00 댈러스 vs 뉴올리언즈
조회수 : 99 | 등록일 : 2019.12.08 (일) 01: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유토피아민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댈러스 매버릭스의 홈경기. 댈러스는 디비전 1위를 달리고 있다. 루카 돈치치의 무시무시한 활약을 바탕으로 무시무시한 공격력을 통해 상대가 누구든 수비를 찢어버리고 있다.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의 2옵션 활약이 아쉽긴 하다. 하지만 수비에선 제 몫을 해내고 있는 데다 최근 들어 플레이어들의 활약이 살아나면서 좋은 흐름을 탔다. 팀 하더웨이 주니어. 제일 브론슨 등 세컨 볼 핸들러 자원들과 슈터들의 역활도 많이 좋아졌다. 여기에 뉴올리언스의 수비력은 리그 최악이다.
 
뉴올리언스는 이미 바닥을 치고 있다. 상위권, 중위권, 하의권 가리지 않고 모조리 패배를 떠안고 있다. 데릭 페이버스, 자이온 윌리엄슨, 켄 리치 윌리엄스의 공백이 있다고 해도 아쉬운 성적임은 분명하다. 즈루 할러데이. JJ 레딕의 활약상은 굳건하다. 하지만 브랜든 잉그램의 득점력이 다소 둔화돼 있는 데다 팀 디펜스 능력은 최악에 가깝다. 론조 볼, 조쉬 하트 등 레이커스에서 건너온 두 가드 자원도 기복이 너무 심하다. 잭슨 헤이즈가 인사이드를 지키고 있지만 득점력이 떨어지는 데다 팀 수비에 대한 이해도도 떨어지는 편이다.
 
흐름 예상
평균 트리플 더블에 가까운 성적을 내고 있는 돈치치의 활약은 변수가 아닌 상수다. 더구나 뉴올리언스는 30개 팀 가운데 가장 수비력이 떨어지는 팀이다. 댈러스의 승리에 별 문제가 없다.

 

 

 

 

 

 

 

 

댈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