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가 올랜도 매직을 홈으로 초대한다. 밀워키의 기세가 대단하다. 우승후보인 LA클리퍼스마저 손쉽게 제압하면서 14연승을 내달렸다. 아픈 선수가 아예 없는 데다 최근 들어 연달아 가비지 게임을 만들어 내면서 주전들의 출전시간도 조절했다. 올랜도 팀 수비를 무너뜨릴 수 있는 야니스 아데토군보의 존재감은 더할 나위 없다. 2옵션 크리스 미들턴도 주전으로 뛰면서 완벽한 몸 상태를 알렸다. 여기에 조지 힐, 단테 디빈센초 등 메인 볼 핸들러, 슈터로 나서고 있는 선수들의 스페이싱 능력도 일품이다.
올랜도는 니콜라 부세비치의 부상 공백을 쉽게 메우지 못하고 있다. 킴 버치가 나서고 있지만 워낙 득점력이 떨어지다 보니 내외곽 공격의 균형 자체가 맞질 않는 느낌이다. 부상에서 돌아온 후 애런 고든의 득점력이 훌륭하긴 하다. 하지만 부세비치의 이탈로 평균 20점이상 꾸준히 올릴 수 있는 선수의 부재는 아쉬움이 남는다. 스티브 클리포드 감독은 의도적으로 공격 페이스를 끌어올리고 있지만 밀워키처럼 흐름을 제어할 수 있는 팀을 상대로는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
흐름 예상
밀워키의 경기력, 상승세가 무시무시하다. 공수 밸런스, 주전과 벤치의 조화도 일품이다. 여기에 홈 연전을 통해 체력도 세이브하고 있다. 10점 차 이내 승리 가능성이 높다. 밀워키의 승리을 추천한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