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스테이트의 홈경기. 이번 상대는 멤피스 그리즐리스다. 골든스테이트의 전력이 조금씩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다. 케 본 루니, 디앤젤로 러셀이 복귀하면서 그래도 제법 구색을 갖추게 됐다. 시카고 불스와의 원정경기 승리도 우연이 아니었다. 러셀 의 경우, 아직 30분이상 뛰지 못하고 있지만 그래도 코트 위를 지키는 것만으로도 스페이싱에 큰 힘이 되고 있다. 루니도 마찬가지. 출전시간은 극도로 적지만 에릭 파스칼, 윌리 컬리-스테인의 부담을 줄이기에 부족함이 없다. 긴 원정 연전을 끝내고 홈으로 돌아 온 부분도 긍정적이다.
멤피스가 문제다. 부상 공백이 크게 드러나고 있기 때문, 2순위로 뽑은 신인 포인트가드인 자 모란트가 계속해서 나서지 못하고 있다. 타이어스 존스, 디앤써니 멜튼이 뛰고 있지만 모란트가 가져다 주는 운동능력, 에너지를 당해내진 못하고 있다. 외곽 자원들은 죄다 기복이 심하다. 제이 크라우더, 솔로몬 힘, 그런 브룩스 모두 야투 성공이 형편없다. 15점이상 뽑아낼 수 있는 선수의 부재 가 크게 느껴질 수밖에 없다. 하루 휴식이 있긴 했지만 원정 연전을 떠나는 부분도 로스터 뎁스가 않은 멤피스에게 전혀 긍정적이지 않은 이슈다.
흐름 예상
루니에 이어 러셀이 돌아온 골든스테이트다. 드레이먼드 그린 역시 공격력은 형편없지만 훌륭한 팀 디펜스 능력을 자랑한다. 골든스테이트의 승리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골든스테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