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5:00 레인저스 vs 영보이스
조회수 : 88 | 등록일 : 2019.12.12 (목) 13: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도박중독자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레인저스는 스코틀랜드리그 2위 팀으로, 1부리그 복귀 이후 줄곧 셀틱과 1, 2위를 다투는 명문 구단의 힘을 유지하고 있다. 스티븐 제라드 감독 부임 이후 꾸준히 안정적인 전력을 유지하고있다. 에콰도르의 스트라이커 알프레도 모렐로스가 팀의 핵심으로서 많은 공격포인트를 책임지고 있고, 주장 제임스 타베르니어의 오버래핑과 스캇 알필드의 크로스 또한 강력한 무기. 유로파 앞선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 기록.

 
영보이스는 스위스 리그에서 지난 시즌 1위를 차지했고, 올 시즌에도 5경기에서 4승 1무로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영보이스는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 핵심 자원 케빈 음바부와 지브릴 소우를 이적시키며 경기력 유지에 의문이 들 수 있는 상황. 대신 유망주 자원들을 대거영입했기 때문에, 좀 더 성장에 초점을 맞춘 시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유로파 앞선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 기록. 
 
스위스에서 열린 첫 맞대결에서는 영보이스가 2-1로 승리했다. 원정이었음에도 레인저스가 결코 밀리지않는 전력으로 먼저 득점에 성공했으나, 영보이스 역시 아살레가 동점골을 넣은데 이어 경기 종료직전 크리스티안 파스나흐트가 천금같은 역전골을 넣으며 짜릿한 승리를 거둔 경기. 레인저스는 이번 유로파 홈일정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고 있으며(무실점), 비록 1위지만 아직까지 탈락가능성도 남아있기 때문에 동기부여는 충분한 경기. 핵심 풀백 바리시치의 결장가능성은 마음에 걸리지만, 영보이스 역시 루스텐베르거의 결장가능성이 있고 전력에서 앞서지 않는다는 점이 지난 맞대결에서 확인된바 있다. 홈 극강의 레인저스가 그 이점을 충분히 살릴 수 있을만한 경기가 될 것. 레인저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레인저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