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00 툴루즈 vs 랭스
조회수 : 109 | 등록일 : 2019.12.14 (토) 13: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감추사가자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툴루즈는 지난 시즌 16위를 기록하며 간신히 잔류했다. 바닥까지 추락한 전력에서도 핵심 자원들을 팔아넘기던 툴루즈는 끝내 하위권으로 떨어졌다. 카사노바 감독 체제를 유지한 툴루즈는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도 라이트 윙어 웨슬리 사드를 제외하면 특별한 영입이 없었다. 시즌 초반 부진을 이유로 카사노바 감독을 경질했고, 지난 시즌까지 디종을 맡았던 콩부아레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이후 2승 0무 5패). 리그 17경기에서 3승 3무 11패 기록.

 
스타드 랭스는 지난 시즌 승격팀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좋은 기록으로 올 시즌 기대를 밝혔다. 귀온 감독 체제를 유지한 랭스는 올 시즌에도 지지않는 축구를 컨셉으로 패배를 최소화하는 경기력을 보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리그 16경기에서 6승 6무 4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툴루즈가 1승 1무로 앞섰고, 홈에서는 1-1 무승부 기록. 툴루즈는 콩부아레 감독 부임 이후 더욱 극단적인 공격성으로 다득점에 성공하고 있으나, 그 이상의 수비문제로 인해 다실점으로 패하는 빈도가 높다. 최근 리그 6경기에서 모두 멀티실점을 허용하며 무너졌는데, 홈에서는 하필 릴-리옹-마르세유-모나코 등 강팀들만 상대하면서 일정운이 좋지않았다(1승 3패 기록). 랭스가 좀 더 깔끔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득점의 폭발력이 높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이번 경기만큼은 툴루즈의 공격성이 승점과 연결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