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8:00 애틀란타 vs LA레이커스
조회수 : 111 | 등록일 : 2019.12.16 (월) 05: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건물2개째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3연패에 빠진 애틀랜타 호크스다. 수비 약점과 함께 전력 열세가 너무 뚜렷하다. 간판 스타이자 2년차 신인인 트레이 영이 뛰어난 득점력을 선보이고 있지만 존 콜린스의 이탈로 인해 안정적인 득점원이 부족한 상황, 케빈 허더의 야투 난조도 아쉬운 상황, 자바리 파커를 제외하면 영의 부담을 덜 만한 선수도 크게 부족하다. 볼 핸들러의 부재, 세컨 유닛의 부실함, 허약한, 빅맨진까지 약점이 차고 넘친다. 수비력은 그야 말로 엉망이다. 최근 5경기 중 3번이나 130점이상 실점했다.
 
LA 레이커스의 상승세가 대단하다. 6연승 상승세, 공수 밸런스가 완력에 가깝다. 르브론 제임스의 활약상은 그야말로 눈부시다. 앤서니 데이비스도 결장 없이 이 경기에 나선다. 자베일 맥기, 드와이트 하워드, 데이비스의 프론트코트는 애틀랜타를 괴롭히기에 부족함이 없다. 부상에서 돌아온 라존 론도, 에이브리 브래들리의 1선 수비도 준수하다. 볼 핸들러에 대한 강력한 압박과 로테이션으로 상대 공격 흐름을 막 아낸다. 카일 쿠즈마가 부상으로 빠져 있지만 애틀랜타를 상대로는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
 
흐름 예상
연패와 연승으로 희비가 나뉜 두 팀이다. 전력, 경기력, 분위기 격차도 크다. 레이커스는 원정 3연전을 치르고 있고 최근 6경기 중 5번이나 원정경기를 펼치고 있지만 체력 안배에는 문제가 없다. 레이커스의 승리에 별 문제가 없다.

 

 

 

 

 

 

 

LA레이커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