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빌라는 승격팀으로, 승격팀치고는 자금 상태가 좋은 팀 중 하나다. 지난 시즌 팀을 승격시킨 딘 스미스 감독 체제를 유지. 상당한 야심을 가진 애스턴빌라는 이번 여름이적시장에 웨슬리-더글라스 루이스-엘 가지 등을 영입하며 전력보강에 힘썼다. 리그 17경기에서 4승 3무 10패 기록.
리버풀은 지난 시즌 리그 2위, 챔스 우승을 차지하며 2000년대 들어 최고의 시즌을 보내는데 성공했다. 클롭 체제에서 성공적인 시즌을 보낸 리버풀은 큰 변화 없이 이번 시즌에 돌입한다. 대니 잉스의 완전 이적을 제외하면 특별한 로스터 변화는 없었다. 리그 18경기 17승 1무 0패 기록.
두 팀의 올 시즌 첫 리그 맞대결에서는 리버풀이 원정에서 2-1 승리. 애스턴빌라는 최근 웨슬리-맥긴 등의 득점력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이들의 측면공격이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는 있을 것으로 보이고, 홈에서는 3승 2무 3패로 나쁘지않은 편이다. 리버풀은 리그 최고의 팀이지만, 클럽월드컵 일정이 겹쳤기 때문에 이번 리그컵에 대한 로스터를 남겨두기 어렵다. 1군 선수들 대부분이 클럽월드컵에 포함되었기 때문에, 아무리 리버풀이라 하더라도 2군 그 이하의 로스터로 애스턴빌라 원정길을 오른다면 긍정적 결과를 기대하긴 어려워 보인다. 애스턴빌라의 승리를 예상한다.
애스턴빌라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