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스포드 유나이티드
옥스포드 유나이티드는 잉글랜드 3부리그 6위 팀으로, 이번 대회 모두 홈에서 치르면서 피터보로우-밀월-웨스트햄-선더랜드 등 까다로운 팀들을 모조리 잡아내고 있다. 텐백에 가까운 철저한 수비를 통해 상대를 제압하고있지만, 기본전력에서 워낙 떨어지는 팀이기 때문에 최상위권까지 진출하기에는 부족한 상황이다.
■ 맨시티
맨체스터시티는 지난 시즌에도 리그 우승에 성공. 리그를 지배하는 것에는 변화가 없었으나, 챔스에서 별다른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이 부문이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 수비형 미드필더 로드리를 영입하며 중원 보강에 힘썼다. 리그 15경기 9승 2무 4패 기록.
■ 주요 부상자 명단 (GTD : 출전여부 불투명)
- 옥스포드유나이티드 : 없음
- 맨시티 : 다비드 실바(주전 윙어, GTD), 세르히오 아게로(팀내 득점 1위 스트라이커), 존 스톤스(백업 센터백), 르로이 사네(시즌 내내 결장중), 라포르테(주전 센터백, 세 달째 결장중)
■ 코멘트
지난 시즌 3라운드에서 만난 적이 있고, 당시 맨시티가 원정에서 3-0으로 승리했다. 맨시티는 최근 5경기에서 2패를 허용하며 맨시티답지않은 행보를 보이고 있고, 아게로-라포르테뿐만 아니라 직전 경기 백업 센터백 스톤스까지 부상당하며 수비진의 뎁스가 얇다. 그래도 공격전개 능력과 로드리구의 조율은 여전히 리그 최고 수준으로, 세트피스 능력까지도 좋기 때문에 옥스포드의 기세를 잘 차단하고 연장승부까지 가지않을 것. 맨시티의 승리를 예상한다.
맨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