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45 에버턴 vs 레스터시티
조회수 : 111 | 등록일 : 2019.12.18 (수) 13: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팬티똥싸개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에버튼

에버튼은 지난 시즌 마르코 실바 감독 체제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길 원했지만, 리그 8위에 그치며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이드리사 게예를 생제르망으로 보낸 에버튼은 알렉스 이워비, 모이스 킨, 안드레 고메스(완전영입), 장-필립 바민 등을 영입하며 전력 보강에 힘썼다. 리그 16경기 5승 2무 9패 기록. 12월 초, 실바 감독이 경질되고 던컨 퍼거슨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 레스터시티

레스터시티는 지난 시즌 실망스러운 시간을 보냈으나, 시즌 중반 브랜든 로저스 감독이 부임한 이후 나쁘지않은 흐름으로 시즌을 마쳤다. 체질 개선을 선언한 로저스는 팀의 핵심 센터백 해리 맥과이어를 거액에 이적시켰으나, 아요세 페레즈, 유리 틸레만스 등을 영입하며 2~3선 보강에 힘썼다. 앞선 리그 16경기에서는 12승 2무 2패 기록.

 

■ 주요 부상자 명단 (GTD : 출전여부 불투명)

- 에버튼 : 씨오 월콧(백업 윙어), 예리 미나(주전 센터백, GTD), 시무스 콜먼(주전 라이트백, GTD), 파비앙 델프(백업 레프트백, GTD)), 장-필립 바민(시즌 내내 결장중), 안드레 고메스(시즌아웃)

- 레스터시티 : 없음

 

■ 코멘트

올 시즌 첫 리그 맞대결에서는 레스터시티가 2-1로 승리. 에버튼은 감독교체 이후 첫 경기에서 첼시 상대로 도미닉 컬버트-르윈이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3-1로 승리, 3연패로부터 탈출했다. 레스터시티는 리그 8연승 이후 직전 노리치와의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흐름이 끊어진 상황. 에버튼은 홈에서 4승 1무 3패로 준수한 경기력을 유지하고있고, 지난 원정 맞대결에서도 팽팽한 경기력을 보인바 있다. 전력 차이가 크지 않은 상황이었고, 레스터시티 역시 연승행진이 끊긴 상황이기 때문에 레스터시티가 90분 안에 승패를 결정짓지 못할 것.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