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12:00 포틀랜드 vs 골든스테이트
조회수 : 96 | 등록일 : 2019.12.19 (목) 13: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느바초고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모다 센터로 불러들인다. 포틀랜드는 예상대로 직전경기였던 피닉스 선즈를 원정에서 잡아냈다. 카멜로 앤써니가 적재적소에 맹활약했고 승부처를 뒤집는 특유의 클러치 능력도 함께 선보였다. 시즌 초반만 해도 엉망이었던 홈 성적도 많이 좋아진 상황. 114.1점을 내주는 수비력은 암울하지만 상대는 최약체 골든스테이트다. 켄트 베이즈모어, 앤퍼니 사이먼스 등 상대 수비 강도에 따라 활약이 달라지는 롤 플레이어들의 활약도 기대해 볼 수 있다.

 

골든스테이트는 여전히 상황이 암울하다. 4연패 포함. 시즌 성적이 겨우 5승 23패에 불과하다. 17.9%의 승률은 30개팀 가운데 단연 최악, 엉덩이 부상으로 결장했던 루키 득점 1위, 에릭 파스칼이 이 경기에 들아오긴 한다. 데미안 리도 부상을 딛고 복귀했다. 하지만 디앤젤로 러셀이 부상 복귀 후 부진한 데다 드레이먼드 그린은 최악의 효율성으로 일관하고 있다. 윌리 컬리-스테인, 케본 루니로는 포틀랜드의 주전 센터인 하산 화이트사이드를 제어하기 힘들다. 포지션 밸런스, 공수 균형 모두 엉망이다.

 

포틀랜드의 피닉스 전 승리는 시사하는 바가 아주 컸다. 더 이상 데미안 릴라드, CJ 맥컬럼만 바라보는 팀이 아니라는 건 재입증했다. 이변,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다. 포틀랜드가 가비지 게임 승리를 따낼 것으로 보인다.

 

 

 

 

 

 

포틀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