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 의 홈경기. 인디애나의 흐름에 별 문제가 없다. 4연승을 내달렸고 11경기로 범위를 늘리면 8승 3패로 흐름은 아주 훌륭 하다. 부상 공백도 없는 상황. LA 레이커스 전 승리를 따낸 경기에서 드러났듯 공수 밸런스, 주전과 벤치의 조화도 일품이다. 말콤 브록던. TJ 워렌, 도만타스 사보니스로 이어지는 공격 핵심 3인방의 역할에도 문제가 없는 상황. 줄곧 안방에서 머문 일정도 플러스 요인. 여기에 홈 성적은 무려 12승 3패에 달한다. 부정적인 이슈가 아예 없는 인디애나다.
새크라멘토는 매 경기 치열한 접전을 펼치고 있다. 쉽게 가는 경기가 거의 없을 정도. 그래도 전력 상승 요인은 있다. 디아런 팍스, 마 빈 베글리 3세가 모두 복귀하면서 100% 전력을 되찾았다. 덕분에 버디 힐드, 해리슨 반즈의 부담이 큰 폭으로 줄어들었다. 하지만 부상자 들의 공백을 메웠던 기존 자원들의 역할이 애매해졌다. 네만야 비엘리차, 랴선 홈즈, 보그단 보그다노비치가 대표적이다. 둘의 복귀로 당분 간은 로테이션에 조정이 들어가야 할 전망 트레버 아리자의 노쇠화도 아쉬운 대목이다.
새크라덴토가 완전체 전력을 되찾았지만 인디애나의 페인트 존 수비력을 이겨내긴 쉽지 않다. 허무하게 무너지진 않겠지만 업셋은 힘들 전망, 인디애나의 승리을 예상하는 경기다.
인디애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