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을 3-0으로 대파한 맨시티, 주중 옥스퍼드와의 리그컵 8강전에서 3-1로 승리를 거두고 4강에 진출했다. 승점 35점으로 리그 3위에 머물러 있는 만큼 선두 추격은 물론 2위 탈환을 위해서 레스터시티와의 맞대결은 반드시 이겨야 하는 상황, 다만 FW 아게로 사네 MF 다비드 실바 DF 라포르테,스톤스가 여전히 부상으로 이탈해 있어 핵심 공격수와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계속되고 있는 상태라는 것이 불안요소다. 특히 레스터시티 상대로는 지난 시즌에도 1승1무1패에 최근 10번의 맞대결에서 4승3무3패를 기록할 정도로 고전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레스터시티, 노리치시티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연승 행진을 마감했지만 12승3무2패의 성적으로 리그 2위에 올라있을 정도로 이번 시즌 기세가 대단하다. MF 제임스 외에는 부상자가 없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는 것도 고무적, 무엇보다 리그최소실점을 기록중인 견고한 수비에 주포 FW 바디가 리그 16골을 터뜨리며 절정의 폼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수비진에 부상자가 많은 맨시티의 약점을 충분히 공략할 수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리그 3위에 머물러 있는 맨시티. 아스날전 승리로 분위기를 반전했지만 수비진의 부상자 공백이 여전하다는 점. 리그 최소실점에 주포 바디의 품이 좋은 레스터시티의 빠른 역습 전개에 약점을 노출할 수 있고 최근 10번의 맞대결에서 4승3무3패로 맨시티가 근소하게 앞서기는 했지만 레스터시티에 고전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고배당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레스터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