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8:00 브루클린 vs 워싱턴
조회수 : 111 | 등록일 : 2019.12.22 (일) 05: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해월운봉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브루클린 네츠가 애틀랜타 호크스를 흠으로 불러들인다. 시즌 성적은 15승 13패로 꾸준히 5할 승률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 재럿 엘런. 디안드레 조던의 활약과 더불어 인사이드 생산력이 살아나면서 성적, 전력도 좋아졌다. 뒷선이 든든한 덕분에 1선의 움직임도 아주 활발해졌다. 조 해리스가 스펜서 딘위디의 부담을 잘 덜고 있고 개럿 템플, 토린 프린스의 득점력도 꾸준하다. 특히 리그를 대표하는 강심장인 딘 위디 덕분에 접전을 승리로 이끄는 힘도 완벽하다. 흠 성적도 8승 5패로 더할 나위없다. 카이리 어빙의 빈자리는 생각보다 크지 않다.
 
애틀랜타는 리그 최악의 팀이다. 6승 23패로 동부 꼴찌, 30개 팀 전체를 놓고 봐도 29위에 머물러 있다. 슈팅 난조, 실책성 플레이가 겹치고 있는 데다 에이스인 트레이 영이 너무 외롤다. 케빈 허더, 디안드레 헌터, 빈스 카터가 외곽 공격을 책임지고 있지만 마땅한 2옵션 자체 가 없는 상황. 약물 복용으로 빠진 존 콜린스의 아웃으로 인해 위협적인 빅맨도 전무한 실정이다. 백코트 수비도 약하다. 최근 11경기 중 6번이나 120점이상 실점한 이유, 원정 성적도 3승 12패로 답을 찾기 힘든 수준이다.
 
흐름 예상

 

아주 싱겁게 끝날 수 있는 경기다. 애틀랜타는 최악의 성적에다 팀원들의 내분으로 분위기도 엉망이 됐다. 일방적인 가비지 게임이 나올 가능성이 높다. 브루클린의 완승을 예상한다.

 

 

 

 

 

 

 

 

브루클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