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12:00 새크라멘토 vs 미네소타
조회수 : 112 | 등록일 : 2019.12.27 (금) 09: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늘도3분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홈 팀 새크라멘토 킹스는 직전 경기인 휴스턴 로키츠와 홈 경기에서 9점 차로 패했다. 4연패 늪에 빠지며,서부 컨퍼런스 8위 밑으로 밀려난 새크라멘토는 부상에서 복귀한 메인 포인트가드 디애런 팍스가 스타팅으로 나서며 31득점을 올렸지만, 4쿼터 초중반 점수차가 6점 이내까지 좁혀졌을때 얻어낸 자유투를 1~2개씩 계속해서 놓치는 장면들이 나오면서 자신의 고질적인 약점을 개선하질 못했다. 물론 패배속에서 한 가지 위안거리라면 리션 홈즈가 12득점 13리바운드로 더블-더블을 달성했단 점을 꼽을수 있겠지만, 마빈 베글리 3세, 네만야 비엘리차, 해리슨 반즈 등 남은 포워드들이 전혀 제 역할을 해주질 못한 부분은 공격적인 성향이 강한 팀버울브스와 맞대결을 앞둔 킹스 입장에선 포워드 라인의 재정비가 시급하다.

 

원정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는 직전 경기인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원정에서 9점 차로 패했다.11연패와 함께 서부 컨퍼런스 13위까지 내려앉은 팀버울브스는 에이스 카드인 칼 앤써니 타운스의 부재속에서 로버트 코빙턴, 앤드류 위긴스, 골귀 젱으로 이어지는 프런트코트진의 페인트 존득점력을 바탕으로분전하고 있지만, 조쉬 오코기, 제프 티그를 비롯한 앞선에 배치된 가드들이 형편없는 퍼포먼스로 일관하며,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물론 자신들 못지 않은 슬럼프에 빠진 새크라멘토라 하더라도 앞선의 무게감을 과연 프런트코트의 인사이드 장악력으로 극복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나란히 긴 연패 수렁에 빠진 두 팀이지만, 에이스의 부재를 해결해 줄 수 있는 백업 카드가 마땅히 없는 팀버울브스보단 반드시 필요한 자원들이 지속적으로 출전하고 있는 새크라멘토가 이 경기를 잡지 않을까 싶다. 새크라멘토의 승리를 조심스레 예측해본다. 

 

 

 

 

 

 

새크라멘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