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팀 애틀랜타 호크스는 직전 경기인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원정에서 3점 차로 패했다. 이 경기 패배로 8연패 수렁에 빠진 애틀랜타는 안그래도 좋지 못한 수비 전력에 공격에선 메인 포인트가드이자 1옵션인 트레이 영에게 거의 모든걸 맡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남은 선수들의 공격력이 전반적으로 좋지 못하기에 이 부분에 대한 해결책이 좀처럼 나오질 않고 있다는게 가장 큰 문제점으로 지적이 되고 있다. 따라서 충분한 휴식후 홈 경기이고 금지약물 투여 징계가 끝난 주전 센터 존 콜린스가 복귀했다 하더라도 아테토쿤보,미들턴 로페즈가 버티고 있는 밀워키의 막강한 프런트코트를 과연 제어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하지만 아테토쿤보를 비롯한 빅맨들의 분전에도 불구하고, 부상으로 결장중인 에릭 블렛소를 대신해 선발로 나서고 있는 돈테 디빈센조와 주전 슈팅가드로 출전중인 웨슬리 메튜스 두 백코트 듀오가 공-수에서 매우 형편없는 퍼포먼스를 나타냈고, 특히 이 날 매치업을 이룬 벤 시몬스, 조쉬 리차드슨에게 완전히 밀리는 등 팀 내에서 앞선을 맡아줘야 하는 선수들의 부진이 경기 초반부터 드러나면서 주도권을 필라델피아에게 내줬고 결국 올 시즌 처음으로 가비지 타임 패배를 많이하고 말았다. 리그 전체 승률 1위팀의 전력이 많다 싶을 정도로 충격적인 경기력을 선보였지만, 리그 하위권인 애틀랜타 상대로 대부분 매치업에서 압도적 우위를 점하고 있기에 충분히 반등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직전 경기에서 나란히 패했지만, 객관적인 전력차가 명확하게 나는 두 팀의 매치업이기에 크게 고민할 필요없이 지난 시즌 정규시즌 MVP를 수상한 아테토쿤보를 앞세운 밀워키의 큰 점수차 승리를 예상해 밀워키의 승리를 추천한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