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9:00 인디애나 vs 덴버
조회수 : 103 | 등록일 : 2020.01.03 (금) 01: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그만핥아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인디애나 페이서스가 덴버 너게츠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인디애나의 기세가 나쁘지 않다. 직전경기 상대였던 필라델피아 76ers를 완전히 박살낸 가운데 시즌 성적을 22승 12패로 끌어올렸다. 최근 10경기 성적은 7승 3패. 12워 중순 이후 아주 훌륭한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도만타스 사보니스, 마일스 터너로 이어지는 인사이드의 존재감은 니콜라 요키치가 버틴 덴버에 전혀 밀리지 않는다. 말콤 브록던의 몸 상태가 좋지 않지만 TJ 맥코넬, 애런 할러데이가 빈자리를 완벽히 메우고 있다. 제레미 램, TJ 워렌의 스윙맨 포지션도 훌륭하다. 확실한 벤치 자원들의 활약과 더불어 15승 3패에 달하는 홈 성적도 아주 준수하다.
 
덴버는 휴스턴 로케츠와의 직전경기 원정 맞대결에서 완패를 떠안았다. 요키치가 맹활약했지만 다른 자원들의 경기력이 너무 좋지 못했다. 8승 6패로 원정 성적도 더 떨어졌다. 폴 밀샙에 돌아왔지만 3&D 자원인 개리 해리스는 출전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 저말 머레이, 윌 바튼의 기복은 계속되는 변수다. 시즌 초반만 해도 소극적인 플레이로 일관했던 요키치가 12월 이후 득점력을 높였지만 상대해야 하는 매치업이 터너, 사보니스라는 점은 우려스럽다. 휴스턴-인디애나로 이동하는 비행 거리가 제법 긴 데다 인디애나에 비해 떨어지는 벤치 생산력도 아쉬움을 남긴다.
 
흐름 예상
필라델피아-덴버로 이어지는 어려운이지만 인디애나는 홈에서 극도르 강한 팀이다. 브록던을 제외하면 부상자도 없다. 반면, 덴버의 올 시즌 강팀 상대 승률은 영 실망스럽다. 인디애나가 홈에서 1승을 추가할 것으로 보인다.

 

 

 

 

 

 

 

 

인디애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