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동부는 직전경기(1/4) 군산 월명체육관 중립구장에서 전주KCC 상대로 83-75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2/29) 원정에서 서울SK 상대로 69-85 패배를 기록했다. 3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왔으며 시즌 15승13패 성적. 전주KCC 상대로는 이전경기에서 개인 통산 최다득점 및 3점슛을 기록을 작성했던 허웅이 상승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턴 오버를 한 자리수로 줄이면서 전체 팀 턴오버 1위 팀의 불안 요소가 이날 경기에서 만큼은 나타나지 않았던 경기. 선수들이 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했던 것이 공격리바운드(20-8)싸움에서 완승의 결과로 이어졌으며 치나누 오누아쿠, 김종규, 윤호영으로 구성 된 동부산성 높이의 힘도 확인할수 있었던 상황. 또한, 칼렙 그린이 효율성 높은 농구를 선보였고 식스맨들이 팀을 위한 궃은 일을 해냈던 승리의 내용.
부산KT 직전경기(1/4) 홈에서 안양KGC 상대로 76-85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2/31) 홈에서 창원LG 상대로 84-66 승리를 기록했다. 시즌 14승15패 성적. 김시래가 결장했던 탓에 허훈의 공백을 최소화 할수 있었던 창원LG 상대로 5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올수 있었지만 안양KGC 상대로는 팀 전력의 핵심이 되는 허훈의 공백을 최성모 카드로 메울수 없었던 경기. 최성모, 김윤태가 포인트가드 본연의 임무가 되는 어시스트 숫자가 부족했던 탓에 공격 작업의 전개가 매끄러울수 없었고 공격의 날카로움이 떨어졌던 상황. 또한, 바이런 멀린스, 알 쏜튼이 본인의 득점은 해냈지만 성실하지 못했던 느린 수비가담 때문에 골밑에서 손쉬운 실점을 많이 허용했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원주동부가 '동부산성' 높이의 힘을 보여줄 것이다. 반면, KT는 허웅의 공백이 걱정이 된다. 원주동부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원주동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