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생제르망은 지난 시즌 네이마르의 부상과 감독 경질 등 여러 이슈들이 겹치는 상황에서도 압도적인 성적으로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명성 높은 투헬 감독이 이번 시즌에도 함께하고, 네이마르를 제외하면 부상자들도 모두 돌아왔기에 때문에 이번 시즌도 리그 수준에 맞지 않는 엄청난 로스터를 자랑한다. 이카르디, 게예, 사라비아 등이 새롭게 합류했다. 리그 18경기에서 15승 0무 3패 기록.
생테티엔은 지난 시즌 4위로 안정적인 경기력을 유지했다. 그러나 이번 여름이적시장에 프린턴트 감독이 새롭게 부임하며 변화를 택했다. 지난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쳤던 센터백 윌리엄 살리바뿐만 아니라 플레이메이커 레미 카벨라가 이적하며 전력누수가 있었는데, 이번 시즌에도 전력을 유지할 수 있을지. 지난 10월초, 프린턴트 감독이 경질당하고 퓌엘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리그 19경기에서 7승 4무 8패 기록.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파리생제르망이 원정에서 4-0으로 대승을 거뒀다. 파리생제르망은 네이마르-음바페가 모두 복귀한 이후부터는 6연승을 질주하고 있으며, 매 경기 멀티득점으로 변수를 차단하고있다. 생테티엔은 세트피스 수비가 좋은 팀이고, 퓌엘 감독 부임 이후 상승세였으나 최근 3연패하며 흔들리고 있다. 원정에서 4승 0무 6패로 승리가 많은 편이지만, 최근처럼 실점이 늘어난 상황에서는 생제르망의 엄청난 화력을 감당하지 못하고 무너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비록 최근 맞대결에서는 25분 만에 장-이드 아올루가 퇴장당했던 변수를 감안해야겠지만, 하필 팀내 득점 1위 부안가까지 아웃된 상황이기 때문에 맞불을 놓기도 어려운 상황이다. 파리생제르망의 승리를 예상한다.
파리생제르망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