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베키스탄은 이번 대회 예선에서 1승 1무를 기록했고, 인도를 완파했지만 타지키스탄과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두바이컵에서 실망스러운 모습을 안겼던 우즈베키스탄이지만, 이후 이라크-카타르 등과의 친선매치에서 모두 승리하며 자신감을 끌어올리고있다. 풀전력을 소집했다.
이란은 이번 대회 예선에서 이번 대회 예선에서 2승 1무 0패를 기록했고, 투르크메니스탄-예멘 등을 잡아냈고 이라크와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A대표팀에서도 세대교체가 한창인 이란이지만, 정작 재능있는 자원들이 나오지않아 고심하고 있다. 예선 이후 7차례 친선매치에서 1승 2무 4패에 그치며 부진하고 있다.
중립지역인 태국에서 열리는 경기다. 지난해 9월, 연속으로 가졌던 두 차례 친선매치에서 우즈베키스탄이 각각 1-0, 4-1로 모두 승리한바 있다(모두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림). 중립지역에서 열리는 이번 경기는 이란에도 분명 기회가 열려있겠지만, 최근 이란의 수비조직력이 크게 무너지는 패턴을 보이고있기 때문에 신뢰하기 어렵다. 확실한 공격전개 능력을 갖추고있는 우즈베키스탄이 실점을 허용하더라도 멀티득점으로 찍어누를 수 있을만한 경기. 우즈베키스탄의 승리를 예상한다.
우즈베키스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