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9위를 달리고 있는 비야레알. 최근 리그 3연승을 기록하며 좋은 흐름속에 후반기를 맞이하고 있다. MF 브루노의 부상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특히 FW 모레노,에캄비 MF 카솔라를 중심으로 짜임새 있는 공격력을 보여주면서 홈에서 4승4무1패로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시즌 초반 불안했던 수비도 베테랑 DF 알비올을 중심으로 안정세에 접어들었다는 것도 기대해볼 수 있다.
원정에 나서는 에스파뇰. 후반기 첫 경기에서 더비 라이벌 바르셀로나와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1점을 획득했다. 아벨라르도 감독 선임과 지난 시즌 라요 바예카노에서 14골을 넣은 FW 라울 데 토마스를 임대로 영입해 공격진을 보강했다. 다만 2승5무12패, 14득점 36실점으로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가운데 MF 피아티,산체스 DF 코치아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고 있고 FW 라울 데 토마스의 경기감각에 우려가 있다는 점. 원정에서 2승2무5패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리그 3연승으로 최근 기세가 좋은 비야레알. 특히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고 공격진의 폼도 좋은 상태다. 에스파뇰이 감독 교체에 FW 라울 데 토마스 영입으로 공격진을 보강했고 바르셀로나와 비기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지만 기존 부상자들 공백에 이번 시즌 공격력이 워낙 실망스럽다는 점을 고려하면 홈팀 비야레알의 승리를 예상한다.
비야레알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