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5:00 브루클린 vs 필라델피아
조회수 : 111 | 등록일 : 2020.01.21 (화) 01: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동부신도시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브루클린 네츠와 필라델피아 76ers가 1승을 놓고 맞대결을 벌인다. 브루클린은 카이리 어빙이 돌아온 이후에도 딱히 좋은 흐름을 내보이지 못하고 있다. 도리어 어빙이 없을 때 성적이 더 좋기까지 한 상황. 12월 말까지는 선전했지만 이내 힘에 부친 기색을 내보이며 최근 10경기 2승 8패로 고꾸라졌다. 스펜서 딘위디가 연일 맹활약하고 있지만 골밑이 문제다. 디안드레 조던, 자렛 알렌, 윌슨 챈들러로 구성한 인사이드 전력은 전혀 훌륭하다고 보긴 힘들다. 그나마 홈에서 11승 10패로 5할 승률이상을 기록하고 있고 4일 간 3경기, 6일 간 4경기를 펼치는 필라델피아에 비해 일정은 훨씬 널널하다. 
 
필라델피아는 28승 16패를 기록하고 있다. 3연승 상승세. 조엘 엠비드가 빠진 이후 공백에 적응하면서 좋은 흐름을 탔다. 4번으로 뛰고 있는 벤 시몬스의 활약상이 놀라운 수준. 실망스러운 성적. 하지만 변수가 적지 않다. 100% 몸 상태와 거리가 먼 알 호포드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는 데다 원정 성적은 겨우 8승 14패에 불과하다. 외곽슛 옵션이 없는 시몬스의 한계를 어떻게든 메우고 있지만 토바이어스 해리스의 부담이 너무 크다. 조쉬 리차드슨, 펄칸 코크마즈는 혼자 힘으로 퍼리미터 공격을 끌어갈 만한 힘이 떨어지는 자원들. 여기에 6일 동안 4경기를 펼치는 터프한 일정도 아쉬움을 남긴다.
 
흐름 예상
전력, 분위기 모두 브루클린이 열세이지만 일손이 부족한 필라델피아에 비해 일정의 유리함은 확연히 크다. 홈 성적도 여전히 5할 승률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브루클린이 1승을 추가할 가능성이 높다. 

 

 

 

 

 

 

 

 

브루클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