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경기 연속 풀세트 접전끝에 패배한 OK저축은행이다. 직전 경기 우리카드를 상대로 OK저축은행은 전혀 밀리지 않는 경기력을 선보였다. 특히 에이스 레오 안드리치가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하며 9개의 서브성공을 포함해 35득점의 맹활약을 선보였다. 다만 블로킹 싸움에서 6-17로 밀리는 가운데 높이에서 아쉬움을 삼켰다. 하지만 이번 경기 충분히 승산이 있다. 레오의 뜨거운 공격력과 더불어 레프트 송명근의 활약 역시 안정적이다. 두 선수가 주도하는 공격이 충분히 한국전력에 우위를 가져갈 전망. 이번 경기 홈 이점을 더하는 만큼 OK저축은행 우위가 예상된다.
한국전력은 직전 경기 현대캐피탈을 상대로 셧아웃 패배를 당했다. 베테랑 가빈이 지난 경기에 이어 13득점을 기록하며 고군분투했지만 승리를 차지하기엔 역부족인 모습이였다. 이번 경기에서 가빈이 마찬가지로 고분분투하겠지만 상대 외국인 선수 레오에 비해 공격력이 밀리는게 사실. 가빈을 도와줄 국내선수들 활약 역시 미비한 만큼 한국전력 열세는 분명하다.
OK저축은행은 연패를 기록중이긴 하지만 경기력이 그리 나쁜 것은 아니다. 안방에서 좋은 승률을 기록중이기에 이번 경기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다. OK저축은행이 올 시즌 상대전적에서 2승 1패로 우위를 가져가고 있으며 최근 공격력이 좋다는 점에서 OK저축은행 승리를 추천한다.
OK저축은행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