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타페
레가네스 원정에서 3-0으로 완승을 거둔 헤타페. 2연패 탈출에 성공하며 분위기를 반전했다. 코파 델 레이 탈락으로 주중에 경기를 치르지 않고 충분한 휴식을 취했다. 더불어 리그 8골을 터뜨리고 있는 주포 FW 앙헬의 결장에도 불구하고 FW 마타의 득점포 가동에 세트피스 상황에서 수비수들이 득점에 가담하며 원정에서 값진 승리를 거뒀다는 점에서 이번 시즌 5승3무2패를 기록하고 있는 홈에서 더욱 기세를 탈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 레알 베티스
원정에 나서는 베티스. 홈에서 소시에다드를 3-0으로 대파하고 리그 4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했다. 승점 27점으로 12위에 오르며 중위권 도약을 노리고 있는 상황. 다만 주중에 치른 라요 바예카노와의 코파 델 레이 원정경기에서 1.5군을 가동하기는 했지만 승부차기까지 가는 혈투를 펼친 끝에 탈락하는 모습. FW 후안미 MF 카르발류,페드라사 DF 프랜시스의 부상 공백이 여전하고 DF 에메르손이 징계로 결장하는 악재가 있다는 것도 우려된다. 더불어 원정에서 1승4무4패로 고전하고 있고 특히 헤타페 상대로는 최근 네 번의 원정경기에서 1승3패로 부진했다.
• 코멘트
주포 결장에도 레가네스를 원정에서 3-0으로 대파한 헤타페. 홈에서는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5승3무2패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베티스가 주중 코파 델 레이에서 승부차기 혈투를 펼친 여파까지 안고 있는 만큼 충분한 휴식을 취한 헤타페가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헤타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