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르마
코파 이탈리아 탈락에 이어 유벤투스 원정에서 1-2로 패한 파르마. 공식전 2연패로 주춤한 가운데 FW 제르비뉴,인글레세,카라모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한다. 베테랑 공격수들이 잦은 부상에 시달리고 있는 모습. 다만 FW 쿨루셉스키가 꾸준한 활약을 통해 이번 시즌 파르마 역습의 선봉장 역할을 하고 있고 스팔에서 영입한 MF 쿠르티치의 가세에 FW 코르넬리우스가 있어 공격진 가동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는 모습. MF 브러그만의 영입으로 중원을 보강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시즌 홈에서 10경기 15득점 10실점으로 5승1무4패를 기록하며 안방에서의 페이스가 좋아 보인다.
• 우디네세 칼초
원정에 나서는 우디네세. 밀란 원정에서 2-3 역전패를 당해 리그 3연승 행진을 마감했다. 다만 휴식기 이후 에이스 MF 데 폴을 중심으로 공격이 살아나며 4경기 8득점으로 이번 시즌 중 가장 공격진의 폼이 좋은 상태라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DF 사미르의 부상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어 최상의 전력을 가동할 수 있다. DF 지겔라르의 영입으로 측면수비를 보강했고 FW 오카카의 피지컬을 앞세운 공격이 안정적인 수비와 함께 한층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는 점도 기대해볼 만하다.
• 코멘트
리그 8위를 달리고 있는 파르마. 지난 시즌보다 안정된 수비력에 FW 쿨루셉스키를 중심으로 역습이 날카롭다. 다만 우디네세 역시 최근 특유의 선 수비 후 역습이 살아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점에서 순위 차이는 나지만 비슷하게 경기룰 풀어가는 두 팀이 팽팽한 접전 끝에 승부를 내지 못할 것으로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