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프도리아
라치오 원정에서 1-5로 패하고 돌아온 삼프도리아. 승점 19점으로 리그 16위에 머물러 있다. 다만 시즌 초반 극심한 부진 이후 라니에리 감독이 부임하고 공수에서 어느정도 안정을 찾은 모습. 특히 홈에서 강호들과 경기가 이어졌음에도 최근 5경기 2승1무2패로 나쁘지 않은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다. DF 차봇의 출전정지에 MF 데파올리,바레토 DF 페라리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도 대체가 불가능한 수준은 아니라는 점. DF 토넬리를 임대로 영입하며 수비진을 보강한 만큼 더욱 안정적인 모습을 기대할 수 있다.
• 사수올로 칼초
원정에 나서는 사수올로. 홈에서 토리노를 1-0으로 꺾고 리그 3연패 탈출에 성공한 가운데 징계로 결장하던 에이스 FW 베라르디도 복귀했다. FW 카푸토,베라르디 MF 보가,쥬리치치를 중심으로 데 제르비 감독의 닥공축구를 기대할 수 있을 듯. 다만 이번 시즌 6승4무10패, 승점 22점을 얻는데 그치며 승점 획득에는 어려움을 겪고 있고 원정에서 2승3무5패로 고전하고 있는 모습. 더불어 FW 데프렐 MF 던칸 DF 키리케슈,말론,트리파델리,페라리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이 여전하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이다.
• 코멘트
라니에리 감독 부임 후 공수에서 안정을 찾은 삼프도리아. 특히 최근 홈에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사수올로가 부상자들 공백에 데 제르비 감독의 닥공축구가 내용은 좋지만 수비불안을 드러내며 무너지는 경우가 종종 나왔다는 점에서 홈팀 삼프도리아의 우세를 전망한다.
삼프도리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