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 너깃츠는 직전경기(12/15) 홈에서 오클라호마 상대로 109-98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2/11) 홈에서 멤피스 상대로 105-99 승리를 기록했다. 2연승 흐름 속에 시즌 19승9패의 성적. 패스와 외곽슛이 되는 센터 니콜라 요키치(24점, 9어시스트, 15리바운드)가 빅맨 싸움에서 반짝이는 재능을 발휘했고 선발 포인트 가드 자말 머레이가 19득점을 책임지는 가운데 몬테이 모리스(14득점, 3점슛 2개)의 활약으로 백코트 싸움에서 판정승을 기록한 경기. 슈팅가드 개리 해리스(Day-to-day)와 발가락 골절상을 당하면서 당분간 결장이 불가피해진 폴밀샙이 결장했지만 후안초 에르난고메즈가 팀을 위한 궂은일을 해냈으며 주전과 벤치의 고른 활약이 나왔던 상황. 또한, 식스맨 인사이드 콤비 트레이 라일스와 매이슨 플럼리가 폴밀샙의 공백을 최소화 하는 활약을 펼쳤던 승리의 내용 이였다.
토론토 랩터스는 직전경기(12/15) 원정에서 포틀랜드 상대로 122-128 패배를 기록했으며 백투백 원정이였던 이전경기(12/13) 원정에서 골든스테이트 상대로 113-93 승리를 기록했다. 2연승이 중단 되는 패전이 나왔으며 시즌 23승8패의 성적. 카와이 레너드(28점)가 부상에서 돌아와 건재함을 확인시켜 줬지만 요나스 발렌시우나스의 결장이 이어지는 가운데 카일 라우리(Day-to-day)가 추가 결장했으며 기동력이 좋은 파스칼 시아캄마저 경기중 허리 부상을 당하면서 코트를 떠나는 악재가 발생한 경기. 라우리 대신 볼 핸들러의 역할을 해줘야 하는 프레드 밴플리트는 제 몫을 해냈지만 밴플리트의 휴식구간을 책임져야 하는 델론 라이트가 야투 난조에 시달렸고 볼 핸들러가 부진한 모습을 보이자 생산력이 반감 되었던 상황. 또한, 승부처에 레너드가 상대의 집중견제에 고립되고 있다는 것도 걱정거리로 남았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덴버가 원정에서 106-103 승리를 기록했다. 나콜라 요키치가 트리플 더블(23점, 15어시스트, 11리바운드)을 기록한 경기. 토론토 입장에서는 나콜라 요키치를 끝까지 막아내지 못했는데 요나스 발렌시우나스가 없는 가운데 서지 이바카 혼자서는 역부족이 될것이다. 홈팀이 1차전 보다는 한결 수월하게 승리를 가져갈 것이며 스몰 라인업의 가동 시간이 늘어날수 밖에 없는 토론토 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다득점 경기 결과가 예상된다.카일 라우리,요나스 발렌슈나스, 파스칼 시아캄이 부상을 당한 토론토가 위기를 맞이한 느낌. 그렉 먼로, OG 애누노비가 공백을 체우기는 힘들 것이다. 덴버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덴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