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즌 리그 2위로 아쉽게 우승에 실패한 알 두하일. FW 엘 아라비,알리 MF 나카지마가 팀을 떠난 대신 FW 만주키치,한광성의 영입에 FW 음사크니의 임대 복귀로 공격진의 누수를 보완했다. FW 한광성,만주키치가 아직 득점포를 가동하지 못하고 있지만 FW 문타리,알리,음사크니가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고 MF 에드미우손,세아라 DF 베나티아 등이 건재해 특유의 공수의 밸런스는 점점 좋아지고 있는 모습. 특히 홈에서는 ACL 9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을 정도로 강한 면모를 꾸준히 보여줬다.
원정에 나서는 페르세폴리스. 지난 시즌 ACL에서 조별리그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자국리그 3연패 달성에 성공하며 이란 최강팀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줬다. FW 부디미르가 이적한 대신 FW 오사구오나,스톡스 MF 아미리,아마드자데 DF 카나니 등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고 이번 시즌 리그 승점 41점을 얻어 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는 모습. 리그 4연패를 충분히 노려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더불어 19경기 9실점만을 허용하는 등 견고한 수비력을 앞세운 짠물수비가 여전하다는 것도 고무적이다.
홈에서 강한 알 두하일. ACL 9경기 연속 홈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 FW 만주키치,한광성,음사크니의 가세로 떠난 공격진의 공백을 메우고도 남는 모습. 자국리그 3연패에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는 페르세폴리스가 만만치 않은 상대기는 하나 최근 ACL 원정 4연패로 홈이 아닌 적지에서 부진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알 두하일의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알두하일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