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분석] 19:30 부산KT vs 고양오리온스
조회수 : 192 | 등록일 : 2018.12.19 (수) 14: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느바초고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부산KT는 이번시즌 대이변을 보여주고있는 있습니다. 확실히 홈에서는 더욱더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번 시즌 외국인선수에 대한 농사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나, 현재 부상자들에 공백이 상당히 아쉬운 부산KT이다. 이번 경기에서는 그래도 홈에서 이점을 살려서 한번더 외곽포에 힘을 보여주는 경기가 되지않을까라는 점을 기억해보는데, 홈팀 입장에서는 이번 경기에서 얼마나 오리온스에 팀플레이를 막아내는지도 키포인트이다. 현재 양홍석이나 김민욱에 폼도 언제까지 절정에 올라올 수 있을지도 중요하다는 사실, 이번 경기 확실히 홈에 이점을 살린 홈팀에 우위를 점해주며, 충분히 앞서는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다고 보는 개인적인 견해이다. 이번 경기에서 홈에서 핝번더 외곽포에 더한 힘을 보여주기를 바란다. 홈팀에 3점슛에 힘은 매우 대단한 못습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아쉬운 점으로는 경기에 대한 외곽슛에 기복을 줄여나가야한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게 된다. 김윤태와 데이빗 로건 그리고 양홍석에 외곽포에 힘이 상당히 인상적이며, 이번 시즌에 마커스 랜드리와 김민욱에 3점슛 역시나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게 해주는 부분이라는 점, 하지만 경험이 그렇게 많은 선수가 없는 입장에서, 공격에 밸런스가 깨져버린다는 쉽게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는 점을 기억해본다. 선수들이 분명하게 이번 시즌에 보여주고 있는 동기부여 자체는 무시할 수 없을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게 되며, 이번 경기 부산에 힘을 홈에서 다시한번 믿어보아도 나쁘지않아보인다는 점을 기억해본다.

 
고양오리온스가 과연 원정길에서는 얼마나 좋은 집중력과 경기력을 끌어올릴 수 있을지가 상당히 중요하다. 이번 경기에서 우위를 점하기에는 올시즌 상대팀에 경기력이 상당히 좋은 만큼, 열세에 상황속에서 경기를 치를 것이라는 점은 변함없다고 보는 입장이다. 원정에서 과연 얼마나 좋은 경기력을 선보여주면서 외곽포를 봉쇄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상당히 중요하다는 사실을 감안해보며, 이번 경기 분명 홈팀에 비해서 열세에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보는 것이 상당히 좋을 것이라고 본다. 원정에서 너무나 많은 실점, 또한 이번 시즌 홈팀을 상대로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사실도 기억해볼 필요가 있다고 본다. 먼로에 활약이 계속해서 이어져가고 있습니다. 확실히 골밑에 외국인 선수에 국내선수들을 살려주는 플레이가 너무나도 인상적인 원정팀, 과연 원정에서는 먼로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고싶다. 최근들어 최진수와 시거스에 득점지원 역시 상당히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다는 사실, 이번 경기에서도 허일영에 외곽포와 박상오에 노련미있는 플레이에 힘을 기대해보고싶다는 점, 이번 경기 충분히 고양오리온스에 수비라인에 견고함이 살아나야만 좋은 경기력을 예상해보고싶으며. 얼마나 홈팀에 외곽과 슛팅감을 막아낼 수 있을지가 상당히 중요하다는 사실, 분명 이번 원정길 쉽지않겠지만,원정에서 집중력을 보여주는 모습을 기대해보고싶다.
 
부산KT와 고양오리온스에 맞대결, 양팀은 직전 맞대결에서는 모두 부산KT가 승리를 거머쥐었다. 아마도 양팀에 전력에서는 큰 차이는 없지만, 올시즌 보여주고 있는 경기력에서 큰 차이가 들어난다는 사실, 거기에 부산KT에 홈에서는 아마도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지않을까라는 점을 기억해본다. 오리온스로써는 부산KT에 비해서 외곽에서 열세를 어떻게 극복해내는지가 상당히 중요하다는 사실, 이번 경기 우위를 가져가기는 어렵다고 보는 개인적인 견해이다. 이번 경기에서 홈팀에 다시한번 외곽포에 대한 힘을 믿어보며, 2위싸움을 치열하게 하고 있는 만큼, 방심할 여유가 없다고 보기에 이번 경기 오리온스는 원정길에서 한번더 쉽지않은 경기가 될 것이라고 본다. 부산KT 승리를 예상합니다.
 
 
 
 
 
 
 
부산KT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