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0:00 번리 vs 본머스
조회수 : 110 | 등록일 : 2020.02.22 (토) 2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진짬뽕이다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사우샘프턴과의 원정경기 승리로 최근 4경기 3승1무를 기록하며 11위로 중위권 도약에 성공한 번리. 홈에서는 특유의 선 굵은 축구를 앞세워 13경기 6승1무6패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최근 4경기 2실점만 허용할 정도로 DF 미,타코스키를 중심으로 수비진이 안정감이 상당했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다만 본머스전을 앞두고 이번 시즌 리그 16골을 합작한 FW 우드,반즈 콤비가 부상으로 이탈하고 MF 구드문드손 DF 로튼,깁슨도 결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피지컬을 앞세워 번리 공격을 이끈 차포를 떼고 나올 수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우려되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본머스. 홈에서의 2연승 이후 셰필드 유나이티드 원정에서 패해 연승 행진을 이어가는데 실패했다. 승점 26점으로 리그 16위에 머물러 있어 19위 왓포드와의 승점차가 2점밖에 나지 않는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다만 FW 그뢰네벨트 MF 브룩스 DF 메팜,켈리,다니엘스 등 부상자들이 남아 있기는 하나 FW 킹 MF 스타니슬라스 DF 프랜시스,쿡,스테이시 등이 복귀하면서 선수단 상황이 나아졌다는 소식. 3승1무9패로 원정에서 고전하고 있고 최근 번리전 5경기 1승4패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주포 FW 컬럼 윌슨이 슬럼프에서 벗어나 최근 리그 3경기 2골을 터뜨리며 부활하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최근 4경기 3승1무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번리. 본머스 상대로 최근 5경기 4승1패로 강세를 보여주기도 했다. 다만 FW 우드,반즈의 부상으로 차포를 떼고 본머스전에 나서게 됐다는 점. 부상자들이 일부 복귀한 본머스가 주포 FW 컬럼 윌슨의 득점력이 살아나기 시작했다는 점에서 원정이지만 번리전 승리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본머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