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3:00 헬라스베로나 vs 칼리아리
조회수 : 89 | 등록일 : 2020.02.23 (일) 13: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느바초고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우디네세와의 원정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고 돌아온 베로나. 승리를 추가하지는 못했지만 리그 9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며 리그 7위에 올라있다. 6위 나폴리와 승점 1점차로 유로파리그 진출도 충분히 노려볼 수 있는 상황. 리그 24경기 24실점만 허용한 탄탄한 수비에 겨울 이적시장 보강 이후 공격진의 짜임새도 좋아졌다는 평이다. 칼리아리 상대로는 홈에서 3연승을 거두는 등 최근 7경기 4승1무2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다만 칼리아리전에는 MF 벨로소의 출전정지로 중원의 핵심이 결장하고 FW 보리니,파찌니 등 공격자원들까지 부상으로 결장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변수가 될 수 있다.

 

원정에 나서는 칼리아리. 나폴리와의 홈경기에서 나름대로 선전했지만 0-1로 패해 다시금 연패에 빠졌다. 최근 리그 10경기 4무6패로 오랫동안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 시즌 초반에 보여준 탄탄한 수비가 흔들리고 2경기 연속 무득점에 그치며 공격까지 주춤하고 있다. MF 난데즈의 출전정지에 FW 파볼레티 MF 파라고의 부상 공백도 여전하다는 소식. 다만 징계로 지난 경기에 결장한 MF 나잉골란이 복귀한다는 점에서 최근 부진한 공격에서 달라진 모습을 기대해볼 만하다.

 

탄탄한 수비에 짜임새 있는 공격전개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베로나. 최근 9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강호들을 상대로도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다만 FW 보리니,파찌니 MF 벨로소의 결장이라는 악재가 있고 리그 10경기 무승의 늪에 빠진 칼리아리가 최근 경기력은 어느정도 올라온 상태라는 점. MF 나잉골란의 복귀로 예상치 못한 한 방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는 만큼 원정팀 칼리아리가 10경기 무승의 늪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칼리아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