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디펜딩 챔피언 리버풀을 1-0으로 잡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초반에 얻은 행운의 선제골 이후 짠물수비를 보여주며 대어를 낚았다. 최근 좋지 않았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것이 무엇보다 반가운 부분. FW 펠릭스 MF 르마,에레라 DF 트리피어가 부상으로 빠진 상태라는 점은 아쉽지만 FW 모라타가 부상에서 복귀하며 공격진의 상황이 나아졌다는 점. 홈에서의 연전에 지난 시즌 홈에서 비야레알을 2-0으로 잡아내며 오래된 비야레알 징크스를 끊어냈다는 것도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비야레알. 홈에서 레반테를 2-1로 격파하고 최근 리그 9경기 6승2무1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리그 6위까지 올라섰다. FW 알카세르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보강한 가운데 MF 브루노 DF 게라의 부상을 제외하면 전력누수도 크지 않아 보인다. 베테랑 MF 카솔라가 8골 5도움으로 이번 시즌 회춘한 것 같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고 FW 알카세르,모레노 콤비의 호흡이 나쁘지 않은 모습. 다만 홈 강세에 비해 원정에서는 5승1무6패의 성적으로 다소 기복이 있었다는 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상대로 이어온 강세가 지난 시즌 원정경기 패배로 끊어졌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이다.
리버풀을 1-0으로 잡아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전반에 얻은 행운의 선제골을 끝까지 지켜냈다. 24경기 17실점으로 수비 만큼은 이번 시즌도 견고함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FW 모라타가 복귀해 공격진에 숨통이 트인 모습. 비야레알이 원정에서 5승1무6패로 다소 기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리버풀을 잡고 기세가 오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AT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