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3경기 무패를 기록중인 볼프스부르크. 주중 말뫼와의 유로파리그 32강 1차전에서 2-1로 승리를 거뒀다. 공식전 4경기 무패에 4경기 10득점을 기록하며 답답했던 공격이 살아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주포 FW 베고어스트가 리그 10골을 터뜨리며 주포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 모습이다. 다만 주중 경기로 인한 체력적인 부담에 DF 폰그라치치가 징계로 결장하고 MF 아놀트,카마초 DF 윌리암이 부상으로 이탈했고 중원의 핵심 MF 길라보기가 무릎통증으로 유로파리그에 결장하면서 마인츠전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점이 불안요소가 될 수 있다.
원정에 나서는 마인츠. 헤르타 베를린전 3-1 승리로 리그 4연패를 끊어낸 이후 홈에서 샬케와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22경기 48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수비진이 2경기 1실점만 허용하며 집중력을 보여주는 모습. 더불어 별다른 부상자 없이 베스트 라인업으로 볼프스부르크와의 원정경기에 나설 수 있다는 소식이다. FW 콰이손,보에티우스를 중심으로 펼치는 빠른 역습도 잘 풀릴 때의 위력은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라는 점. 22경기 7승1무14패로 상당한 기복을 드러내며 도깨비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유로파리그에서도 승리하며 공식전 4경기 3승1무로 반등한 볼프스부르크. FW 베고어스트를 중심으로 최근 공격이 살아났다. 다만 주중 경기로 인한 체력적인 부담이 있다는 점. MF 길라보기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악재가 있는 만큼 FW 콰이손을 앞세운 역습이 위력적인 마인츠가 이변을 만들어낼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마인츠05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