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매버릭스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를 홈으로 초대한다. 직전경기였던 애틀랜타 호크스 전에선 아쉽게 패했다. 루카 돈치치, 크리스탭스 포르징기스의 공백을 메우지 못했다. 다행히 이 경기엔 둘 모두 복귀할 예정. 제일런 브론슨, 윌리 컬리-스테인을 제외하면 모두가 출전이 가능하다. 퍼리미터 디펜스에 대한 약점은 존재하지만 지역방어의 완성도, 스위치 맨투맨 디펜스의 강도는 아주 훌륭하다. 세컨 볼 핸들러로 나서고 있는 델론 라이트, 세스 커리, 팀 하더웨이 주니어의 활약상도 나쁘지 않은 편. 미네소타 빅맨들을 제어할 수 있는 림 프로텍터도 즐비하다.
미네소타의 현재 상황은 너무나 암울하다. 4연패. 그리고 백투백 2번째 경기다. 힘겹게 연패를 끊어냈지만 월요일 맞대결에서 덴버 너게츠에 116-128로 패하면서 또 한 번 깊은 수렁에 빠졌다. 어려움의 연속이다. 칼 앤써니 타운스가 부상으로 무기한 이탈한 가운데 라이언 손더스 감독은 말릭 비즐리, 칼 앤써니 타운스 체제의 백코트 중심으로 팀 오펜스를 짜고 있다. 다행히 월요일 경기에 결장했던 러셀은 이 경기에 복귀할 예정. 여기에 나즈 리드를 비롯한 빅맨들의 경기력은 썩 나쁘지 않다. 홈보다 나은 원정 성적도 어느 정도의 선전을 기대할 수 있는 대목.
흐름 예상
댈러스가 손쉽게 리드를 잡을 수 있는 경기. 하지만 핸디 범위는 다소 과한 감이 있다. 러셀도 돌아온다. 홈팀의 일반승을 추천한다.
댈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