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주말에 예정됐던 리그경기가 연기된 인테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2차전에 나선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무관중 경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FW 라우타로가 징계로 결장하고 MF 갈리아디니,센시 GK 한다노비치가 부상으로 이탈했다는 소식. 특히 주말에는 유벤투스와의 `이탈리아 더비’를 앞두고 있는 부담도 있다. 1차전에서 2-0으로 승리를 거둔 만큼 주축 선수들에게 휴식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다는 소식. 1차전에 얻은 2-0 리드를 지키며 크게 무리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원정에 나서는 루도고레츠. 홈에서 열린 1차전에서 0-2로 패해 탈락 위기에 처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우려해 중립지역이나 자신들의 홈에서 경기를 열자고 요구했을 정도로 밀라노 원정에 대한 불안감을 드러낸 만큼 무관중 경기가 되기는 했지만 밀라노 원정에서 심리적으로 흔들릴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MF 안드리아난테나이나의 출전정지로 결장하고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초반 2연승 이후 5경기 2무3패를 기록하는 등 좋지 않은 경기가 계속되고 있다.
이탈리아 북부에 창궐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무관중 경기로 열리는 유로파리그 32강 2차전. 1차전에서 2-0으로 승리하고 돌아온 인테르가 주말 유벤투스와의 중요한 일전에 대비해 로테이션을 가동할 것으로 보이지만 밀라노 원정에 대한 우려를 드러낸 루도고레츠가 심리적으로 흔들릴 수 있다는 점. 로테이션을 가동하더라도 객관적이 전력에서 우위에 있는 인테르의 우세가 예상되는 만큼 홈팀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인터밀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