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전 원정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한 맨유. 선제골을 내주고 끌려갔지만 1-1 무승부로 나쁘지 않은 결과를 얻었다. 더불어 주말 왓포드와의 홈경기에서 3-0 대승을 거두며 오랜만에 시원한 승리를 만들어냈다는 것이 고무적. FW 래쉬포드 MF 포그바의 부상으로 답답했던 공격이 MF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영입을 통해 활기를 찾기 시작했고 FW 마샬,그린우드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최근 호조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MF 맥토미니의 부상 복귀로 중원에도 한층 여유가 생겼다는데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클뤼브 브뤼헤. 자국 리그에서 여유 있는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홈에서 맨유 상대로 선전했지만 1-0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원정골을 허용한 것이 무엇보다 아쉬운 부분. 2차전에서 0-0으로 비길 경우 탈락하는 만큼 마냥 수비에만 치중할 수 없게 됐다. 더불어 FW 디아타의 부상 공백에 DF 발란타의 출전정지로 수비에 악재가 생겼다는 소식. 원정에서 최근 유로파리그 6경기 2무4패로 약했다는 것도 우려된다.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영입을 통해 공격의 짜임새가 좋아진 맨유. 왓포드를 3-0으로 대파하고 기세를 올렸다. 1차전 1-1 무승부로 원정골을 넣고 돌아온 만큼 유리한 상황에서 2차전을 치를 수 있게 됐다는 것도 고무적. 브뤼헤가 DF 발란타의 출전정지로 수비진에도 악재가 있고 유로파리그 원정 6경기 2무4패로 최근 부진했다는 점에서 맨유의 무난한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