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슨 감독 부임 후 반등에 성공했던 왓포드. 최근 리그 5경기 2무3패에 그치며 다시금 부진에 빠져 리그 19위에 머물러 있다. 17위 애스턴 빌라와 승점 1점차밖에 나지 않는 상황이지만 5경기 9실점으로 수비진이 다시 흔들리고 있는 가운데 FW 디니,데울로페우를 중심으로 살아났던 공격도 주춤하고 있는 모습. DF 키코,얀마트,도슨의 부상으로 수비진에 전력누수가 있다는 것도 우려된다. 특히 리버풀 상대로는 최근 8경기 1무7패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4경기는 무득점 15실점으로 압도당했다.
원정에 나서는 리버풀. 웨스트햄 상대로 고전했지만 후반 막판 집중력이 살아나며 3-2 역전승을 거둬 리그 27경기 26승1무라는 역대급 성적으로 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 MF 샤키리,헨더슨의 부상 이탈에 MF 밀너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고 휴식없이 강행군을 펼치고 있는 부담이 있기는 하나 최근 좋지 않은 경기내용에도 승리라는 결과를 만들어내는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더불어 핵심 DF 반 다이크가 지키는 수비진의 견고함에 FW 마네,살라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삼각 편대가 건재하다는 것도 기대해볼 만하다.
최근 5경기 2무3패에 빠진 왓포드. 피어슨 감독 부임 후 반등에 성공했지만 그 기세가 꺾인 느낌이 강하다. 리버풀 상대로 최근 4경기 15실점을 허용하며 무기력했다는 점에서 웨스트햄 상대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둔 리버풀이 파죽의 연승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리버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