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르도와의 홈경기에서 난타전 끝에 4-3으로 승리한 PSG. 2위 마르세유에 승점 13점차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주중에는 리옹과의 프랑스컵 4강전을 앞두고 있다. FW 네이마르 MF 베라티가 징계로 결장하고 MF 에레라 DF 실바,디알로,므니에,다그바가 부상으로 이탈하는 등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다만 홈에서 11승1무1패, 40득점 11실점으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FW 네이마르가 결장하더라도 FW 음바페,이카르디,카바니 MF 디 마리아 등 화려한 공격진을 갖추고 있는 만큼 우위를 점하는데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여진다.
모나코와의 홈경기에서 1-1로 비긴 디종. 최근 리그 3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다. 승점 27점으로 리그 17위에 머물러 있는 가운데 18위 님 올랭피크와 승점이 같아 언제든 강등권으로 추락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GK 고미를 제외하면 부상자가 없고 조바르 감독의 수비축구가 꾸준히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 FW 마비디디,타바레스 등 공격수들의 활약이 후반기에 살아나면서 후반기 7경기 2승3무2패로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있는 모습. 다만 원정에서 1승3무9패를 기록하며 약세를 면치 못했고 이번 시즌 홈에서 PSG를 2-1로 꺾는 이변을 일으켰지만 최근 9경기 1승8패로 압도당하고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보르도 상대로 난타전 끝에 승리한 PSG. 부상자들이 많은 수비진이 흔들렸지만 공격이 기능했다. 다만 FW 네이마르 MF 베라티의 징계에 수비진 전력누수가 여전하고 주중 프랑스컵 4강전을 앞두고 있는 상태이기는 하나 홈에서 워낙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온 만큼 디종을 상대로 승리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본다.
파리생제르망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