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원정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도 2-3으로 패한 에버턴. 경기 막판 찬스를 살리지 못한 결정력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하지만 원정에서도 좋은 경기내용을 보여준 가운데 MF 고메스의 복귀로 안첼로티 감독의 4-4-2 전술에 더욱 힘이 실리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FW 히샬리송,칼버트-르윈 콤비도 22골을 합작하며 최근 폼이 좋아 보인다. FW 월콧 MF 그바맹,쉬나이덜린이 부상으로 결장할 예정이지만 충분히 대체할 수 있다는 점. 안방에서 7승3무3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강했다는 점에서 안첼로티 감독 부임 후의 상승세를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맨유. 브뤼헤와의 유로파리그 32강 2차전에서 상대 퇴장으로 얻은 수적 우세를 잘 살리면서 5-0으로 대승했다. 16강 진출에 성공한 가운데 리그에서도 첼시,왓포드를 연파하고 2연승을 달리고 있는 모습. 승점 41점으로 4위 첼시를 3점차로 추격하고 있어 챔피언스리그 진출도 충분히 노려볼 수 있다. 특히 MF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가세가 활발한 침투와 도전적인 패스를 통해 찬스를 만들어내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FW 래쉬포드 MF 포그바의 부상 공백에도 공격이 기능하고 있다. 다만 아쉬운 점은 FW 마샬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점. 13경기 4승3무6패로 원정에서는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아스날 상대로 패하기는 했지만 경기내용은 좋았던 에버턴. 7승3무3패로 안방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MF 고메스 복귀로 중원이 한층 탄탄해진 만큼 MF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영입을 통해 공격이 살아나고 있는 맨유 상대로도 충분히 맞불을 놓을 수 있을 듯. 맨유의 원정 부진을 고려하면 에버턴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에버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