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4부리그에 속해 있는 클럽인 자르브뤼켄. 상위리그 클럽들을 연달아 격파하고 포칼 8강에 진출하는 이변을 일으키고 있다. 주포 제이콥이 리그 17골을 터뜨리며 주포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는 가운데 22경기 17실점만 허용한 수비진의 안정감이 인상적인 모습. 특히 홈에서는 리그 12경기 10승1무1패, 31득점 5실점으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포칼에서도 홈 강세를 보여주며 상위리그 클럽을 연달아 잡아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뒤셀도르프. 헤르타 베를린과의 홈경기에서 난타전 끝에 3-3 무승부를 기록했다. 3-0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3-3 무승부로 승점 3점을 얻을 기회를 놓쳤다는 것은 아쉽지만 포칼 8강 진출에 성공한 이후 리그 4경기 1승2무1패를 기록하며 최근 페이스가 나쁘지 않은 모습. 특히 리그 3경기 연속골을 넣은 MF 토미의 최근 활약이 인상적이고 부상에서 돌아온 FW 카라만이 2골을 터뜨리며 혼자서 고군분투하던 FW 헤닝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포칼 8강에 진출하는 이변을 일으키고 있는 4부리그 클럽 자르브뤼켄. 홈에서는 리그 12경기 10승1무1패에 포칼에서도 1부리그 클럽 쾰른을 잡아내는 등 만만치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만 원정에 나서는 뒤셀도르프가 최근 MF 토미의 맹활약에 FW 카라만의 복귀 등으로 주포에 대한 의존도를 줄여가고 있다는 점. 일정에 큰 부담이 없어 베스트 라인업 가동이 가능하다는 것을 고려하면 자르브뤼켄의 돌풍은 8강에서 멈출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F뒤셀도르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