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V와의 라이벌전에서 1-1로 비긴 페예노르트. 리그 7연승 행진은 마감했지만 아드보캇 감독 부임 후 이어오고 있는 무패행진은 계속되고 있다. 승점 47점으로 리그 3위에 오른 가운데 1,2위와의 승점차도 6점차로 줄어 대역전극을 기대해볼 수 있는 상황. FW 요르겐센,시니스테라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한 것은 아쉽지만 DF 보테긴이 부상에서 돌아왔고 에이스 FW 베르하이스는 물론 겨울 이적시장에 영입한 FW 보제니크가 준수한 활약을 펼치며 팀의 상승세에 일조하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2부리그에서 6위를 달리고 있는 NAC 브레다. 공식전 6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KNVB컵에서는 PSV,알크마르 같은 강호들을 연달아 격파하고 KNVB컵 4강에 진출했다. 공격 자원들의 고른 득점으로 다양한 공격루트를 보여주고 있고 PSV,알크마르 상대로 1실점만 허용하며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다만 홈 강세에 비해 원정에서는 5승5무4패에 그치며 다소 부진했다는 점이 우려된다.
PSV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연승에는 제동이 걸렸지만 무패행진을 이어가며 리그 3위까지 올라선 페예노르트. 아드보캇 감독 부임 후의 기세가 워낙 좋다. 브레다 역시 최근 6경기 무패로 히발라 감독 부임 후 상승세를 타고 있지만 원정이라는 불리함에 페예노르트의 기세가 워낙 대단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페예노르트가 KNVB컵 결승 티켓을 거머쥘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페예노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