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포칼 8강전에서 우니온 베를린을 3-1로 꺾고 4강에 진출한 레버쿠젠. 공식전 8경기 7승1무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최근 기세가 대단하다. 특히 최근 5경기에서는 4실점만 허용하며 수비에서도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 더불어 주포 FW 폴란트의 부상 공백에도 에이스 MF 하베르츠를 중심으로 공격이 기능하며 꾸준한 득점력을 뽐내고 있다. 프랑크푸르트 상대로도 홈 4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홈에서 연전을 치르는 만큼 좋은 흐름을 이어가는데 별다른 문제는 없어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프랑크푸르트. 주중 포칼 8강전에서 브레멘을 2-0으로 꺾고 4강 진출에 성공했다. 홈에서는 최근 우니온 베를린 상대로 패한 것을 제외하면 라이프치히를 연파하는 등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모습. 하지만 원정에서는 최근 5경기 1승2무2패에 그치며 고전하고 있다. FW 도스트 MF 토로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레버쿠젠 원정에서 4연패를 당하는 등 약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무엇보다 휘터 감독의 공격적인 축구가 원정에서 11경기 21실점을 허용하며 2승1무7패로 리그에서 가장 부진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흐름 예상
최근 기세가 좋은 레버쿠젠. 공수에서 안정감을 보여주며 공식전 8경기 7승1무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주포 공백에도 공격이 기능하고 있고 홈에서 프랑크푸르트 상대로 4연승을 기록할 정도로 강했다는 점에서 이번 시즌 원정 부진이 심각한 프랑크푸르트를 충분히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레버쿠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