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호크스가 샬럿 호네츠를 상대한다. 애틀랜타는 트레이 영이 직전경기를 통해 돌아왔지만 야투 난조를 이겨내지 못한 채 완패를 떠안았다. 그리고 홈으로 돌아와 약체 샬럿을 상대한다. 부상 공백이 적지 않다. 캠 래디쉬, 클린트 카펠라가 부상으로 개점휴업 상태다. 그래도 영건들이 살아났다. 케빈 허더, 디안드레 헌터가 주인공. 확실한 2옵션인 존 콜린스도 연일 20점이상을 올리면서 엄청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드웨인 데드먼의 부상 복귀도 큰 도움이 되고 있는 상황. 원정에 비해 2배이상 승수를 올리고 있는 홈 승률도 시즌 승수를 상회한다.
샬럿은 휴스턴 로케츠를 꺾고 3연패 늪에서 벗어났다. 모처럼 트레본 그래험, 테리 로지어 콤비가 맹활약하면서 휴스턴 1선을 손쉽게 공략할 수 있었다. 하지만 여전히 빈공이 심각하다. 최근 10경기 평균 득점은 여전히 100점과 거리가 멀다. 계속해서 출전 기회를 잡지 못했던 코디 젤러가 주전 5번으로 나석 있지만 이번에는 수비형 빅맨인 비스맥 비욤보가 뛰지 못하고 있다. PJ 워싱턴, 마일스 브릿지스, 마틴 쌍둥이 형제로는 무리가 따른다. 지난 경기에서 맹활약했다고 해도 시즌 내내 꾸준함과는 거리가 멀다.
흐름 예상
샬럿에 비해 애틀랜타의 승률이 낮긴 하지만 확실한 원투 펀치의 힘과 더불어 홈코트 이점도 비교적 잘 활용하고 있다. 홈팀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
애틀란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